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

본문 바로가기


현재 위치
  1. 게시판
  2. FAQ

FAQ

FAQ입니다.

게시판 상세
제목 상품의 교환 및 반품이 가능한가요?
작성자 (ip:)
  • 작성일 2020-11-13
  • 추천 추천하기
  • 조회수 177
평점 0점

유리드는 소비자 보호를 위해서 규정한 제반 법규를 준수합니다.


1. 배송 받은 제품이 파손 또는 손상된 경우

- [마이페이지 > 주문조회]에서 교환/반품 접수가 가능하며, 자세한 사유를 기재해주셔야 합니다.

- 공정거래 위원회의 표준약관에 의거하여 제품이 수령일로부터 수령후 7일 이내에 교환 및 환불이 가능합니다.

  다만, 상품의 내용이 표시ㆍ광고 내용과 다르거나 계약 내용과 다르게 이행된 때에는 3개월 이내, 그 사실을 안 날 또는 알 수 있었던 날부터 30일 이내에 교환/반품이 가능합니다.

- 배송비는 유리드에서 부담합니다.



2. 제품 사용후 부작용이 생긴 경우

- 유리드 고객만족센터(070-4902-8210)와 통화 후에 [마이페이지 > 주문조회]에서 교환/반품 신청을 해주셔야 합니다.

- 수령일로부터 20일 이내, 제품 2/3 이상 남아있을 경우에는 육안으로 확인 가능한 피부 부작용 사진 확인 후 처리 가능합니다.

   20일 이후, 혹은 육안 상 확인되지 않는 부작용의 경우에는 저희 화장품과의 사용 인과관계가 확인되는 피부과 의사 소견서가 필요합니다.



3. 단순변심 또는 고객 취향의 변경

- [마이페이지 > 주문조회]에서 교환/반품 접수가 가능합니다.

- 고객님의 단순변심으로 교환 및 반품을 원하시면 모든 처리 비용은 고객님께서 부담합니다. 택배비는 5,000원이며, 교환/반품 접수 시 카드 결제 진행됩니다.

- 제품 포장 손상 또는 개봉 및 사용을 한 경우는 교환 및 반품 처리가 되지 않으므로 각별히 주의하시기 바랍니다.

- 공정거래 위원회의 표준약관에 의거하여 상품이 수령일로부터 7일 이내에 교환 및 환불이 가능합니다.

첨부파일
비밀번호 수정 및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.
댓글 수정

비밀번호 :

수정 취소

/ byte

비밀번호 : 확인 취소

WORLD SHIPPING

PLEASE SELECT THE DESTINATION COUNTRY AND LANGUAGE :

GO
close